•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 크게
  • 기본
  • 작게
  • 인쇄

학사공지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상세보기
TIGERS PLUS(+) 1차년도 시범서비스 Open 안내
작성자 : 유진오 작성일 : 2019-01-10 18:01:46    조회수 : 1105
공유 아이콘 페이스북 트위터

TIGERS PLUS(+) 1차년도 시범서비스 Open 안내

 

정보시스템 고도화관련 종합정보시스템 1차년도 구축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시범서비스를 운영하오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구축목적 및 방법(요약)

   가) 구축목적

    -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의 노후로 인한 정보제공 환경 개선

    - 분산된 단위시스템 접근 창구 단일화 및 보안강화

    - 업무표준화 및 재설계를 통한 대학 행정업무의 합리화와 고도화

   나) 구축 방법 : 기획처 정보전산부 자체개발

 

2. 시범서비스 Open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가. 대상 서비스 : TIGERS PLUS(+)(. 타이거즈 교원, 직원, 학생), 학부모 열람서비스

   나. Open 예정일 : 2019. 1. 14.() 11:00 ~

   다. 유의사항

    1) 시범서비스에서 운영되어 지는 데이터는 실제 데이터입니다. 시범서비스에서 등록

      후 종합정보시스템의 데이터와 동일한 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2) 시범서비스 운영기간 종료 후 현재 운영중인 타이거즈(교원), 타이거즈(직원), 학생

      종합정보시스템의 운영은 폐쇄될 예정입니다. 시범서비스 기간 중 충분히 운영해

      보시고 불편사항 또는 건의사항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사항 접수방법

       - 학생 : 학교메인홈페이지 - 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 IT서비스/도서관 게시판 이용

 

3. 주요 변경 기능

   가. Non Active-X방식의 표준인터페이스 사용으로 멀티브라우저 사용환경 구축.

   나. 사용자 중심의 통합 업무 환경 제공을 위한 시스템 통합.

   다. Windows10이상 OS에서 지원되지 않던 Report기능 개선(학생).

    라. 교내 구성원(교원,직원,학생)과 외부사용자(학부모, 고교진학상담교사등) 사용시스템의 분리.

   마.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시스템권고 사항 및 개발방법 준수.

   바. 강화된 로그관리 정책에 따른 사용자 수행로그 추적 기능 강화.

   사. 다양한 접근통제 방법을 구현할수 있는 기반 마련.

 

4. 향후 계획

   - 정식서비스 Open: 2019. 3. 4.() 09:00 ~

    ※정식서비스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붙임 TIGERS PLUS(+) 사용자 메뉴얼(공통)

 

2019. 1. 10.

 

기 획 처 장

첨부파일 :